가사 안 외워져 괴로운 김재환

2019. 11. 12. 00: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째화니 원래 가사 3일동안 외운다고 했는데

1시간인가? 엄청 빨리 외워야 되는 상황에서

 

 

멘탈 찢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가 안외워져 개로운 재화니

 

 

외우는데 3일 걸리는 가사를 1시간안에 1절을 외우려니 어려울만도ㅋㅋㅋ

 

 

 

 

 

 

멘탈 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찌저찌 가사 안보고 반복 청취 해서 도전곡 알차게 외웠는데

 

 

 

 

 

 

 

시작하자마자 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틀리니까 옆에 현무형이 가사지 슬금슬금 컨닝하게 도와주곸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결국엔 개사를 해버리는 김개로워

 

  

 

팬들 여기 김재환 신곡 가사 껴있을지도 모른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곡 가사는 다 틀리는데 개사를 너무 잘해서 가사 좋다고 칭찬 받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