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 군기잡는 김숙 일화

2019. 11. 12. 01: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웃긴게 거북이 싫다고 하면 꼰대들은 개뭐라 했을텐데 거북이가 왜 싫냐고 물어보는거 존웃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도 ㅇㅈ한 돌아이 ㅋㅋㅋㅋㅋ


 


참고로 김숙 12기 유재석 김수용 7기


 


담배 사오라고 10만원 줬는데 10만원어치 사오는 클래스 ㅋㅋㅋㅋㅋㅋ

김숙이니까 가능한거지
'나도 또라이짓 하면 김숙처럼 언터쳐블이 될수있을까' 생각한다면 그생각 접어라
김숙은 컨셉이 아니라 본투비 또라이임
컨셉질은 티남
괜히 또라이 컨셉질 어중간하게 하다 한대 쳐맞을거 열대 쳐맞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