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슬리퍼 신은 크리스틴 스튜어드

2019. 3. 21. 21: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에 찍힌 크리스틴 스튜어트 사진이야 


  차에서 뭔가를 주섬주섬 꺼내는 것 같은데..


 아~ 남방 꺼내려고 그랬구나 ㅎㅎㅎ

근데...........저 낯익은 신발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삼선 슬리퍼가 왜 저기 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데서 보니까 왤케 반가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류 열풍때문에 삼선도 한류 바람 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뭔데 웃겨 

얼굴 가리고 보면 집 앞 슈퍼가는 흔한 이웃 주민모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 크리스틴 스튜어트로 시작해서 삼선으로 끝나 민망해서 푸는 사진

아주 예전인데 청바지 핏이 너무 예뻐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