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역할 맡았던 채드윅 보스만 아이패드 한손에 잡음

2019. 3. 21. 21: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블랙팬서 역할 맡았던 채드윅 보스만
손 얼마나 큰지 보여줄게










































 

저거 아이패드임



 

쩔어 걍 폰처럼 잡음

처음에 핸드폰인가 미니인가 했는데 ㄴㄴ

미니 아님



다른 움짤 보여줄게


레알 크지;;ㄷㄷㄷ거의 농구선수들 손 같음

농구공 한 손으로 거뜬히 잡을 수 있게 생겼어

 


 

 

키도 183이라는데 키 대비 손크기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 채드윅 보스만 40살 넘음


 

76년생으로 올해 44살인가?

난 처음에 이 배우 서른살 초반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동안ㅋㅋㅋ


 

이 사진은 작년 멧갈라에서 진짜 와칸다 국왕 포스 선보인 채드윅 보스만
ㄷㄷ와칸다 포에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