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홍콩 지지에 대한 중국 유학생들의 반응

2019. 11. 14. 01: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자 욕 아니면 욕 못하나봐... 와 저기에 애미 창 ㄴ이라는 글이 몇개야 ㅋㅋㅋ아니 왜 저것들은 남의 나라 와서 ㅈㄹ들이야. 그렇게 좋으면 중국에서 평생 기어 나오지 말지 진짜 다들 쓸어버리고 싶네.


수준 낮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남의 나라 와서 지랄이지?
여자 들먹이는거 아니면 욕을 못 하나..
고 홈 씨발것들아ㅋㅋㅋㅋ 중국이 좋으면 중국에서
대학 다니지 왜 여기까지 와서 이 지랄 지랄이지?
우리는 민주주의 국가라서 하고 싶은 말은 대자보 붙여가면서 하는데 지들도 꼬우면 대자보 붙이면서 하던지 존나 미개하게 옆에다 글을 쓰고 앉아있어ㅋ ㅋ ㅋㅋ ㅋ ㅋ 목소리 큰게 뭐 대수야 시바ㅋㅋㅋㅋ 위안부 언급하는데 제대로 알고 말하길..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일부 동남아 국가에서도 많이 끌려갔고 중국에서도 많이 끌려갔는데 역사나 이런 거 좆도 모르면서 고대 다니는 게 존나 신기하다 진짜.. 저런 애들 고대 다니게 할 바에는 우리나라 성실한 학생들 더 뽑는 게 나을듯~~ ㅋㅋㅋㅋㅋ

뭔 배짱으로 한국에서 이러지?? 아니 뭘믿고 저러는거야 대체.. 짱깨 고 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