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대체 어떻게 사는지 궁금해지는 방탄 지민

2019. 11. 15. 02: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이랑 앨범 여러장을 작업했었던 가수 겸 프로듀서

 

지민 얘기 하자마자 나오는 말이 같이 작업 하면서 엄청난 노력파라고 느꼈었고

지민이란 사람에 대해 얘기 듣기로도 그렇게 전해 들었었다고

 



 

 

 

 

 

 

 

미국 무대에서 지민이 실수했었는데 멤버들이 오히려 잘했다고 칭찬해주니까

억울해져서(장난) 왜 우리는 틀리면 잘했다고 안해주고 지민이는 틀려도 잘했다고 해주냐곸ㅋㅋㅋㅋㅋ

 




이유 : 지민이는 (평소에) 원래 열심히 해서 뭐라고 말 못해.. 

 

 

(나는 열심히 안 하는 줄 알겠다 -ㅅ-)

 










그도 그럴게 방탄에 진짜 안열심히 하는사람 단 한명도 없음

 

다들 그만큼 치열하게 사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이란 표현을 서스럼 없이 쓰면서

항상 본받고 싶다, 얘를 보며 자극받는다 하는 멤버가 지민이라 대체 어느정도길래? 하고 궁금해질 정도

 

 

 

그게 특정 분야에 한정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뭐든 시작 하면 기본적으로 절대 대충 안함 

 

 

 

 

 

 

 

멤버들 뿐만 아니라

 

학창시절 담임선생님

같은 회사 선배가수

잠깐 만났던 인터뷰어

같이 작업했던 프로듀서

같은반이었던 친구

회사 안무쌤 등등 

 

지민을 거쳐간 사람은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지민 얘기할때 노력파, 연습벌레 얘기 빠지지 않고 하는거보고 진짜 신기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