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라고 진짜 금두른 골차 멤버

2019. 11. 15. 0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골든차일드라고 티저에서 진짜 금 두른
태그랑 지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금색 동상들도 등장함ㅋㅋ)


아니 컨셉도 멋있구 애들 미모 잘 보고 있었는데
(애들 스타일링도 좋고 살도 빠져서 미모 리즈임 진짜ㅠ)









갑자기 금이 거기서 왜 나와...? (갑분금ㅋㅋㅋ)



썸네일마저 금 못잃어~~~


+다른걸로도 꾸준히 닉값중인 골차멤버들
('골든차일드 = 100년에 한 사람밖에 없는 완벽한 아이' )


(무대 존잘 본업 존잘)



(아육대에서도 꾸준히 금메달 줍줍하면서 닉값하는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