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흑화한 여주다 이나은

2019. 11. 15. 0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미 일진 삼진 걸어가다가



복도에서 여주다 오는거봄



발 걸어서 넘어뜨리려고 했는데 대실패-☆



(너네 이제 ㅈ된거야..)



"ㅎㅎ.. 얘들아! 남주가 너네 부르던데?"



"남주가?!!"



눈누난냐





"아 뭐야! 여주다! 없잖아!"



"...새미야"



"난 왜 니들한테 항상 괴롭힘 당하면서도 항상 웃고
활기차고 착하게 구는걸까?"



"뭐래"



"아마 그건 내가 주인공이어서 그런걸꺼야"



일진이 삼진이를 존나 팍!! 팍!!! 개 쎄



(사실 스리고 실제서열 1위의 눈빛)



"기분 어때? 무섭지? 나쁘지?"



"새미야 기억나? 신데렐라가 왕자랑 결혼한건
신데렐라가 귀족이라서 그런거라고 나한테 알려 줬었잖아"



"그게 뭐"



"틀렸어"



"신데렐라는 거지였어도 왕자랑 결혼했을거야"



"걔는 주인공이니까"



(여기서부터 클래식음악이 브금으로 나옴)
줄 가지고 나가더니



저번에 신새미한테 당했을때랑 똑같이
과학실에 가두고 문고리를 묶어버림^^



"얘들아~ 거기서 주제파악 잘~하고 나와"



존나 빈틈없이 야무지게 묶음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음악실가서 고상하게 클래식 들었다고 한다
여주다 쉐도우깡패는 당하지않긔

https://twitter.com/jooda_mp4/status/1194611679184637952

개쎄지고 흑화하니까 수동적으로 당하지만 않고
자아 드러나는거 좋음ㅠㅠㅠ 주다시점으로 스핀오프 하나 만들어주라..
(응~비밀작가는 절필하고^^)




마무리는 과학실 메이킹 나은이 (이부분 너무 귀엽길래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