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는 코스프레 안해도 될듯

2019. 3. 22. 20: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민호 왤케 잘생김?????


샤이니 중에서도 민호는 진짜 바르게 잘생겼다했는데 점점 나이들수록 더 멋있어지는 것 같음

와나 진짜 잘생겼다 진짜 잘생겼네 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어쩜이래

잘커도 이렇게 잘 클 수 있냐 역변이 1도 없이 잘컸어

보면 볼수록 코난 닮았어..

코스프레 안해도 코스프레 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 할로윈 파티에서 코난 코스프레 했던건데 

이게 몇년전인데 지금 얼굴이랑 다른게 없음

코난도 그렇고



킹스맨도 보임 

민호야 너가 짱이다 너가 정말 최고다 진짜 너가 최고야 최민호 타팬이지만 민호는 진짜 최고

이번에 해병대도 지원했다던데 팬들 너무 뿌듯할것같음 근데 왠지 민호는 그럴 것 같았다는게 킬포


데뷔때 누난너무예뻐를 부르던 송아지같은 눈망울의 최민호를 잊을 수가 없숴

똘망똘망 민호 얼굴도 칭찬하고 성격이랑 인성, 태도 다 궁디팡팡해주고 싶음

샤이니팬들 개부럽다...






+어우 방금 해병대 입대 확정이라고 뜬거 보고 추가함!!!

4월 15일에 해병대 입대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