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극한 직업이 되고 있는 수능 국어 강사

2019. 11. 16. 2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국어는 저런 문제에서 변별력 내는거고 차분히 읽으면 답 낼 수 있는것도 맞지만 수험생 입장에서 짜증나고 부담되는것도 어쩔수없지..ㅠ 안그래도 시간 압박 쩌는데 생소한 지문에 문장 안읽히면 더 초조해지고 멘탈 무너지고



 

 



 

 

 

지구과학을 가르치고 있는 메가스터디 국어 강사 (서울대 국문과 출신 ㅋㅋ)






물리를 가르치고 있는 메가스터디 국어 강사 (서울대 국문과 출신 ㅋㅋ)






화학을 가르치고 있는 메가스터디 국어 강사 (서울대 국문과 출신 ㅋㅋ)





생명과학을 가르치고 있는 메가스터디 국어 강사 (서울대 국문과 출신 ㅋㅋ)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 메가스터디 국어 강사 (서울대 국문과 출신 ㅋㅋ)








수능 비문학 지문

 

 

ㅊㅊㅇㅈㄱㅌㄱ

 

존나 극한직업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국어과목 가르치는양반들이랑 얘기하면 재밌어 온갖지식 다알고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