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인기를 얻은 것 같다는 이다희

2019. 3. 22. 2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희언니 화보 찍으셨다

뷰인사 이후로 차기작 언제나오나 했는데 새로 드라마도 찍구ㅠㅠㅠㅠㅠ


 

"요즘 행사장 가면 여성 팬들의 응원소리가 들려서, 정말 든든해요. 

세상 부러울 게 없죠. 진정한 인기를 얻은 거죠."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소리 안 나올 수가 없는 기럭지와 비주얼이에요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인스타에 사진 올려주면서도 팬들은 우리 아이들이라고 해주고 

본인은 언니라고 지칭하는거 넘모 좋쿠ㅠ


 

다양하게 많은 모습 보여줄거니까 계속 이렇게 응원해 달라고 하면서 

'언니 안늙었지? 그대로지? 관리 잘했지?'했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쨔 언니병 걸린 잘생기고 예쁜 언니 너무 좋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뷰인사에서 서현진이랑 둘이서 존예파티 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임수정이랑 또 존예파티 할 꺼 상상하니까 벌써부터 기분 좋닿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