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복장으로 마라톤 완주한 아이돌

2019. 3. 22. 20: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니 잉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티비 틀고 밥먹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수가 왜 거기서 나와??



2019 사이판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아스트로 명준이 마라톤 참가 했는뎈ㅋㅋㅋㅋㅋ

그거 방송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천사 복장으로 완주했다는ㄷㄷ

애기들이 엄청 좋아했대ㅠㅠㅠㅠㅠㅠㅠ

명준이는 천사지? 맞지?ㅠㅠㅠㅠㅠㅠ

근데 이제 최애 만나려면 사이판 가야하냐...

덕후는 계를 못타요..........이 말 처음 한 사람 누구야 진짜 맞는 말이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라톤에 참가했는데 아이돌을 보네ㅠㅠㅠㅠㅠㅠㅠㅠ

명주니 천사 마라톤 완주 수고했어~!!

나도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