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콘서트 며칠 남기고 스케줄 때문에 못가게 된 주니엘

2019. 3. 22.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태연 콘서트 며칠 남기고 스케줄 때문에 못가게 된 주니엘



23일 콘서트 갈 수 있었는데....

스케쥴 생겼어...겨우 표 구했는데..

표가 구해져서 얼마나 행복했는데..

오랜만에 눈과 귀에 오래 담아두고 싶었는데..ㅎ...인생...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있는 콘서튼줄 알았는데...

매일 이별을 기다리며 살고 있구나....


 아아..이것이 덕계못이구나....



진심 아쉬움이 묻어난다 ㅠㅠ ㅋㅋㅋㅋ 귀여워






굿즈도 직접 직거래하는 찐탱빠 주니엘

 SNS에 굿즈 구한다면서 글도 올림ㅋㅋㅋㅋㅋ 



 

 

굿즈 사러 뛰어가는 주니엘 ㅋㅋㅋㅋㅋ



 태연 만나서 같이 사진찍고 SNS 글 올린 주니엘 

나의 행복님을 만났대 ㅠㅠㅠ정말 너 찐이구나 ㅋㅋ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