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역대급 역조공 모음

2019. 11. 17. 01: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 진짜 쩐다,,, 저것도 진심이 있어야 할수있는 일임,, 아무리 돈 많이 번다해도 자기가 별 생각 없고 마음 없으면 저렇게 못함. 진짜 현아 자기 본업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도 멋있었는데 마음도 예쁘네!









참고로 저 담요는 자기가 쓰는거랑 똑같이 원단 자기가 직접 고름 그리고 후디는 회사에서 컴백축하?로 보내준거래 씨디는 원래 프로모션용으로 기자들한테 돌린건데 팬들이 갖고 싶다 하니까 회사에서 갖고옴ㅋㅋㅋㅋㅋ

이번 공방때 이렇게 스벅도 돌리고




출석스티커도 직접 손글씨써주고



참고로 저 하트스티커는 팬들이 활동3주해달라고 했는데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막주차에 채워준거ㅠㅜ 쏘서윗





그리고 이건 6월 현아 생일팬미팅때...원래 현아 생일팬미팅 20 명 밖에 안뽑아서 겁나 치열함 나도 작년엔 갔었는데에...ㅠ올해에누ㅠ


이때도 입생ㄷ



이때 팬들이랑 같이 향수 만듦


작년에는 카드지갑 만들었었구...팬들 추억쌓기 지대루




올해엔 이렇게 한명한명 폴라도 찍어줌


그리고 오늘 막방날! 무려

역조공








패딩!

ㅇ오짐


역조공 감당 가능하냐고 물어봤더니 줄 수 있을때 주고싶다고ㅠㅜ


아무튼 마무리는 갓벽 김현아♡♡












2년만의 솔로컴백인
현아 flower shower 많이 사랑해주세요♡♡

음 그리고 이런 쩌는 역조공 때문에 팬코해서 역조공 받으려는 버러지들도 있대ㅠㅜ 진짜 좋은 의도 퇴색 안되게 회사에서 팬인증 철저히 해줬으면 좋겠다 회사에서도 찐팬인증 아이디어 받고 있음ㅋㅋㅋㄱ큐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