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관린 실물 체감짤

2019. 3. 22.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석 관린만 크게 확대해서 합성 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걸리버 여행기 실사판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광희 얼굴 작다 ㄷㄷㄷㄷㄷ 





 

관린이도 키 큰 데, 펜타곤 우석 진짜 현실감 없이 엄청 크다 ㄷㄷㄷ

우석이는 거의 190되는 거 아냐? ㄷㄷㄷㄷ



검색해보니까 라이관린이 183cm, 

우석은 188~189cm래 ㄷㄷㄷ


라이관린도 워너원에서 걸리버 막내였는데 

우석이도 펜타곤 걸리버 막내임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레게 머리 하고 음방도 했는데 비주얼 합 오져따리 오쪄다 ㄷㄷ







근데 그거 알아? 라이관린이 우석바라기인거?! ㅋㅋㅋㅋ


 

프듀 7위 소감 말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석형 보고 있죠? 라고 말한 라이관린


워너원 데뷔 초 때 자필로 쓰는 프로필에서도

라이관린이 좋아요에 우석형이라고 쓰인거 보여? ㅎㅎ 

한결 같았네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이번에 우석이랑 같이 앨범 낸 라이관린은 성덕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