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앨범에서 솔라가 보아를 생각하면서 썼다는 노래 I’m Your Fan

2019. 11. 17. 01: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가사 완전 집착광공같은데 찐덕후인건 아는데 가사 읽어보니까 집착광같은 느끼밍얔ㅋㅋㅋㅋ

솔라는 예전부터 보아 찐덕으로 유명했음ㅋㅋㅋ

 

이번 2집 마지막 트랙인 I’m Your Fan은 솔라 자작곡인데 보아 생각하면서 썼다고 함

 



 

https://www.youtube.com/watch?v=PEUHQY3wuqg

 

 

어렸을 때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한다는 게

강한 눈빛 무언가에 홀린 듯이

처음으로 난 느껴보지 못한 감정을 느껴

 

시도 때도 없이 궁금해

그냥 모든 걸 알고 싶어

알면 알수록 점점 빠져들어

다른 건 필요 없어 다

좋은 것만 좋은 길만 걸어가길 바라

 

I’m a fan

Think everyday

아직도 좀 모자라

I’m a fan of all you do

헤어나올 수가 없어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이상해 내가 왜 이래 하면서도

자꾸만 나 숨길 수가 없어 oh 난

한 번도 없던 일이라

더 깊이 자연스레 함께하길 바라

 

I’m a fan

Think everyday

아직도 좀 모자라

I’m a fan of all you do

헤어나올 수가 없어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I'm your fan your fan your fan your fan

 

 

 

 

 

 

솔라의 보덕선언

 

https://twitter.com/kapitanmoo/status/1124695558042443776

 

꺼삐딴무 on Twitter

“65. 솔라 - Moon&Sunrise(보아) cr.Boomkkakka @RBW_MAMAMOO https://t.co/adF0GocLUQ”

twitter.com

 

꺼삐딴무@kapitanmoo

 · 2019년 5월 2일

 

@kapitanmoo 님에게 보내는 답글

64. 모데라토(휘인)

목소리 잘 안 들리지만 걍... 올리고 싶었어... 취사라토니까... @RBW_MAMAMOO

 

꺼삐딴무@kapitanmoo

65. 솔라 - Moon&Sunrise(보아)

cr.Boomkkakka@RBW_MAMAMOO

 

 

8

오전 12:21 - 2019년 5월 5일

트위터 광고 정보 및 개인정보 보호

 

꺼삐딴무 님의 다른 트윗 보기

 

 

 

 

 

"제가 보아 선배님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제가 뼛속까지 보덕이에요 보덕. 보아 선배님 덕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