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식 유머

2019. 3. 22.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곽동연이 같이 드라마를 찍은 사람들과 거의 친한데

유독 차은우하고만 데면데면 하다는데....



 



어떻게 친해져야 할 지 모르겠다는 곽동연 





차은우도 그렇게 생각하냐는 말에, 


 서로 약간.......






 

MC들이 차은우가 붙임성 있는 성격의 친구인데 의외라고들 하자, 






개그 코드가 안 맞는다고 




그래서 곽동연이 




 

 

차은우는 많은 걸 가졌지만 유머는 1도 못 가졌구나라고 느꼈다고










네????????????????유머를 못 가졌다구요??????????????????






 

긴장 할 때 보니까 절로 나오는 웃음




 


보기만 해도 꺄르르르르~~~



남자들만 이해 못 하는 유머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