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의 한국어 실력

2019. 3. 22. 20: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여자)아이들 외국인 멤버 셋이

(공신력 없는ㅋㅋㅋㅋ)한국어 시험을 봤어 ㅋㅋㅋ 



왼쪽부터 우기는 중국, 슈화는 대만, 민니는 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




속담을 보고 괄호 안에 들어가는 알맞은 말을 쓰면 되는 건데

'미운 놈 (   )하나 더 준다' 라는 말을 본







슈화의 답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먹

미우니까 주먹 하나 더 주면 된다?! ㅋㅋㅋㅋㅋㅋ말이 되는 것 같기도 ㅋㅋㅋㅋㅋㅋㅋ




정답 떡이란 걸 알게 된 슈화의 반응



 

ㅋㅋㅋㅋㅋㅋㅋ왜 떡이야?

떡은 죄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닭 잡아 먹고 ㅇㅇㅇ 내민다에서 ㅇㅇㅇ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뼈 

하긴 닭 먹을 때 뼈를 잘 발라 먹고 뼈는 반납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으로 바위 치기라는 속담에 








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적은 슈화

머리로 바위를 치면 죽어 슈화야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결국 꼴찌한 에슈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슈화 넘 귀엽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