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이나은 팬클럽 방방곡곡 영업

2019. 11. 19. 01: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프릴 이나은 (=어하루 여주다, 에이틴 김하나)



에이프릴 팬클럽의 이름은 파인에플



팩트: 파인에플TV 아니고 온에어프릴





파인에플들 소개시켜놓구선



도화가 계속 이렇게 나오구 (TMI: 도화피셜 자기는 선천적 관종이라고ㅋㅋㅋ)



도화가 계속 에플 여러분들~



커피 잘마실게요~ 이러면서 카메라보고 얘기하니까



왜 자꾸 말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에플 소개는 해주고 자랑은 하지만 알게하고 싶진 않은 나은이.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남주의 여자친구 공식선언 발표후



끌고 나오는데



오모모모모





파인에플한테 인사해ㅋㅋㅋㅋㅋ



(꾸벅)



에이프릴 일타강사 여주다씨
주입식으로 파인에플 가르쳐주는중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인에플의 유래도 가르쳐줍니다







공부 해왔어야지 남주야
내 여자가 에플이들 좋아하는데 말이야








에이틴2때두 비하인드에서





항상 어딜가도 >>파인에플<< 강조해서 얘기하고 다녀줌




인스타에서도 파인에플 해볼생각 없냐고ㅋㅋㅋㅋㅋ
셀프영업ㅋㅋㅋㅋㅋㅋ


나은이 항상 파인에플 있어서 힘난다는 얘기해줘서







사실 다들 얼굴로 입덕했다가 (소곤소곤)
팬사랑에 다들 빠져벌여..




얼굴도 이뻐 말도 예쁘게해 우리 나은이 못하는게 뭔지 알려줄사람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