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홍콩 방탄콘서트 갔구나

2019. 3. 22. 2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보검 방탄 뷔랑 친한거 알고 있었는뎋ㅎㅎ

방탄이 홍콩에서 콘서트를 했나봄

팬들이 홍콩콘에 딱 앉아있는 박보검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 동생이 콘서트한다니까 팬미팅 겸사겸사 왔나바

방탄팬들도 영상중계로 박보검이 방탄콘 온지 알았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떤 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홍콩콘에서 가장 가까이에서 본 슈스가 방탄아니고 박보검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바로 뒷자리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방탄도 봐야되고 박보검도 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를 이렇게도 타네ㄷㄷㄷㄷㄷ

아니 근데 박보검 야무지게 이것저것 착용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봉 당연히 들고 목에 방탄캐릭터 같은거 하고

영상 올라온거 보니까 응원봉 들고 막 응원하고 핸드폰 들고 영상도 찍는거 같더라

아마 뷔 동생 찍지 않았을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애들끼리 같이 있는거 너무 보기 좋잖아...

너네 우정 영원해라 그래서 투샷은 찍었지?   (<투샷셀카 얼른 올리란 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