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구내 식당

2019. 3. 22. 2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사옥으로 이전한 JYP 사무실의 식당을 가봤음.


 



입구에 써있는 안내판


유기농과 친환경 식자재 위주로 사용합니다.


MSG나 GMO(유전자 조작식품)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플라스틱이나 중금속이 나오는 양은 등의 

조리도구와 식기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와~ 엄청 관리 하는 듯 




 그리고 메뉴판인데,,,반찬 가지수도 메뉴판만 봐도 많다는 걸 알 수 있음



 식당 입구에는 손 씼을 세면대가 있으며



 창가 자리는 혼자 밥먹는 직원들을 위한 자리라고 함




 

 

 나온 반찬들 보니까 맛있어 보인다 ㅠㅠ



 

저게 다가 아니라, 다른 반찬들도 더 있음 

반찬 고르다가 점심 시간 다 갈 지도 ,, ㅎ




유기농 식자재로 밥을 하면 단가가 높을 거라는 질문에 


1년 식비가 20억 정도래 ㄷㄷㄷㄷㄷㄷㄷ정말 억 소리 나온다 ㄷㄷㄷㄷㄷㄷ


 

 JYP는 직원 +연예인+ 연습생이 먹는거고 



한창 클 나이에 대충 끼니를 때우는 연습생들을 보고



부모님들은 우릴 믿고 아이를 맡기는 건데 


 

 그래서 부모의 마음으로 집 밥 같은 식사를 제공하자고 했다고 






그리고 휴가중인 직원이 회사에 나온 적이 있대 




그러면서 밥 먹으러 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했다는 제와피. 

 



JYP 구내 식당 투어 안되나요?? 함 가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