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래시에 부딪친 영화 기생충

2019. 11. 19. 03: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가 핫하다는 반증인듯 ㅋㅋㅋㅋㅋㅋ 

 

 

 

요즘 트위터- 레박- 레딧 같은 규모 있는 사이트 에서

씨네필들이 영화 기생충에게 보이는 반응은 정말 열광적임 (이미 공개 된지 오래라, 잠깐 숨 고르는 타이밍이 이 정도)

 

 

역대 전례가 없을 정도고, 그 중에서도 격한 성향을 보이는 레딧 같은 경우 일부 유저들은,

홀리쉿 정도는 기본으로 섞어가며

겟아웃 (미국 영화) 때도 이러진 않았다.. 그것도 한국어 영화가..? 퍽..이건 말도 안되.. 같은 우스개 소리가 종종 나올 정도

 

 

그러나 그 만큼.백래시에 부딪히고 있는것도 사실

 

 

비단 본문에 이미지로 올린 트윗뿐만 아니라

레박이나- 레딧 같은 경우엔, 기생충의 대해서 좀만 안좋은 의견 쓰면 어그로 취급 당할 지경이니..

그에 대한 반작용도 당연히 있음

 

 

 

특히

레터박스 같은 경우 미국 개봉 이후

고전 영화들도 다 씹고 올라가는 추세라

기존 고전 영화 팬덤의 반발도 거센 편이고

 

 

 

그들이 보기엔 이건 평범한 수준의 오버 플로우가 아니라

역대 전례가 없는 수준의 오버 플로우다 보니

앞으로 이 흐름이 어찌 될지 견적 조차 안잡힐 정도

 

 

 

이미지 출처: 트위터

 

근데 기생충은 반작용이 거의 없는 편인것같음 오히려 생각보다??. 본문에 있는 트윗대로 오버레이트라고 말하는 새끼들 다 죽이겠어 ㅗㅗㅗ 모드인 사람들을 더 많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