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2] 언론 시사회 평 쿠키영상 있음

2019. 11. 19. 03: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겨울왕국 2] 언론 시사회 평 쿠키영상

귀여움을 돈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이 치가 떨리는 겨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리우드 언론 시사회 평가도 딱 하나만 약간 평 엄청 조금 안좋고

나머지는 다 호평이었음 ㅋㅋ 

 

딸 가진 엄마들 비상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네도 딸만 둘인데 엘사 엘사 엘사 부르짖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옷도 사달라고 떼쓰고 입고 돌아 다니고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무슨 옷으로 난리 나려나 ㅋㅋㅋ

쿠키 영상 有 <- 꼭 보라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