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이 데뷔초부터 꾸준히 영업하던것

2019. 3. 22. 20: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운이가 데뷔 초부터 팬들에게 꾸준하게! 정말 꾸준하게 영업중인게 있음


그건 바로 파워자세

정말 데뷔 초부터 계속 말해왔었음

세운이만의 긴장푸는 팁, 팬들이 응원의 말 부탁할 때마다 

항상 파워자세를 강조해왔는데 어떻게 하냐면

   

<요약>

1. 일어나서 어깨를 한두 번 펴준다

2. 다리를 어깨너비 만큼 벌리고 손을 허리에 둔다

3. 천장을 보고 5분간 서 있는다

계속 꼭 한번 해보라고

본인이 효과 봤다곸ㅋㅋㅋ연구결과도 있다고 하면서 엄청 영업함

근데 정말 찾아보니까 연구결과가 있더라고 


자신감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주 간단한 행동이 있다. 

바로 온 몸을 쭉 펴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는 '파워 포즈'를 취하는 것이다.


~논문에 따르면 당당한 표정과 자세가 신체 호르몬을 변화시켜 실제로도 확신에 찬 행동으로 이어진다


↑ ㄹㅇ기사 내용임ㄷㄷㄷ


데뷔 전 프듀 나왔을 때도 파워자세 하는 세운이

데뷔 후에도 여전히 파워자세ㅎㅎ

그리고 영업 성공한 세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구결과도 있다고 하니까 실제로 긴장할때마다 한번씩 해보려고ㅎㅎ


세운이 스릉흔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