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엘 닮았다는 프듀 연습생

2019. 3. 22. 2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슬슬 프듀 시작하나 봄 
연습생들 사진이 뜨기 시작했는데

 인피니트 엘 닮았다는 소리 나오는 연습생임



첨에 엘 닮았다고 해서 잘생긴 애가 또 있나 싶어서 봤더니 

엘 느낌 나긴 해 ㅋㅋㅋ  





벌써 고화질 사진도 뜨고 덕후 몰이 중인 듯 




 울림 엔터테인먼트 차준호 연습생인데 


사람들이 울림은 취향이 한결같다며 ㅋㅋㅋㅋㅋ 

어디서 김명수 같은 애를 데려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김명수 동생이라고 해도 되겠어 보면볼수록 너무 닮아서 신기해



 

엘이 존잘이긴 존잘인데 ㅠㅠㅠㅠ  



이렇게 생긴 얼굴이 또 있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둑흔둑흔



비율도 나쁘지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듀 안 보려했는데 얘 때문에 보게 생겼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