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가수 보호 확실히 해주는 박재범 소속사

2019. 11. 20. 03: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뭔가 건전한 스웩, 요즘으로치면 플렉스가 느꺼지는듯

사장 박재범을 필두로 모인 하이어뮤직 레이블의 전막내 김하온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되면 찜질방에서 자고 피시방에서 밤새고싶다던 하온이



형들이 소원 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




성인됐다고 뭐 클럽탐험 그런거없다,,,

 



 

사실 래퍼들 공연 대다수가 클럽 공연인데 하온이는 회사 형들과 상의해서 클럽공연 거의 안함

그나마 최근 간게 하이어뮤직x딩고 공연때 당연히 곡에 참여한 멤버로써 나왔던거정도...

그외엔 따로 하온이 클럽 공연 안잡아줌ㅠㅋㅋㅋㅋㅋㅋㅋ사실 성인인데도 보호 쩔구요....

 



 

알쓰 하온이 맘먹고 회식갔는데 아무도 안멕임ㅋ

 

 

보물찾기하고 윷놀이하고 족구하고 수영하고 노는 하이어뮤직 워크샵...


 

 

밤되서 바베큐 해먹고 이때만해도 여기저기 쏘다니면서 형아들 인스토리에 계속 보이던 하온이는



 

늦은밤 형아들 술자리에 혼자 끼지못했다고한다,,,,,,,,,,이때 19살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도 안되서 몇몇 스탭들이 숙소로 데려가서 재웠다고함ㅠ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하온이도 슴살이되고 이제 하이어에 미자는 없나 했는데

 

 

ㄹㅇ찐애기 서동현이 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육대회한다고 스케쥴도 빼주고여






 

오늘 하이어 유툽에 올라온 동현이 브이로그엔 넘나 급식스러운 모습만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하이어의 래퍼 육아 브이로그,,,하온이도 술 안멕이는데 얘가 언제 다 커서 사장님이랑 술도 한잔하고 그럴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