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분위기 변한겈

2019. 3. 22. 20: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18년 9월 21일

아이즈원 결성한지 한달도 채 안된 시점ㅋㅋㅋ

븨앱하는데 아직 살짝살짝 어색함이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낯가릴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약 반년 그러니까 6개월 정도 지난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 생일 맞이 븨앱이었는데 애들 텐션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남

이게 서로 어색해하고 낯가리던 애들 맞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진이 폭주)))))

유.. 유진아 진정해;;


다른 그룹이 와 있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생일 축하 노래 부르고 소리지르고 깔깔대고ㅋㅋㅋㅋㅋㅋㅋ

학교로 치면 이제 1학기 지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친해진거 보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실 탈주해서 야외 븨앱한다고 나가는뎈ㅋ

이날만큼은 채연이도 같이 폭주함ㅋㅋㅋㅋㅋ

이렇게 앚민봉기가 일어나는가 싶었는데

예나 : 대표님한테 전화왔어 대표님한테 전화와 자꾸


이러니까 애들 조용히 철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모여서 웃고 떠드는거 보면 짱귀여운 댕댕이들 모여있는거 같애

고로(?) 염색한 원영이 봐라 존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