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리더 2번 바뀐 아이돌 비투비

2019. 3. 22. 20: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비투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8월 13일 눈물의 여름콘 다음날....
리더 은광이 입대 전 (당분간은) 완전체 마지막 브이앱에서
은광이가 군복무 하는동안 비투비를 책임질 비투비 2기리더를 
뽑았었음...



돌림판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결과 다행히도(? 맏형 민혁이 2기 리더를 하게됐는데....

지난달 2월 민혁도 입대를 하게됨.. 3기리더는 안뽑냐는 말이 많았지만..멤버들은 안뽑는다고 사실상 리더는 임현식이다!
라고 말했었음


그런데 오늘! 비투비 데뷔 7주년 기념 브이앱에서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돌림판과 마주하는데....

그 결과는...............
두구ㅜ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국
두구두구ㅜㅜㄷ
두구두굳구ㅜㄷ규
두구두구ㅜ



프!!!!!니!!!!!!엘!!!!!!!



비투비 3기리더는 프니엘!!이 되는.....줄...알았지만....


어쩌다보니 막내도 뽑게됐는데 8월13일 저날 라이브때 막내도 돌림판으로 뽑았었는데
어막육...이라고 육성재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3뻑으로 또 막내 성재 나오면 리더시켜주기로함


그 결과는.........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막육!!어막육!!!!!!!

그렇게해서 비투비 4기리더, 막내는 육성재가 하게되었당ㅋㅋㅋㅋ



(흰색=육)



그리고....깜짝 인별 올려준 우리 영원한 리더 은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 보다가 나 울었다구...큐ㅠㅠㅠㅠ큐ㅠㅠ큐큐ㅠㅠ


은팡이 직접 써보냈다는 편지....
얼굴 면 드립 오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도 우리리더 개그는 죽지 않죠~~~잘 읽어봐ㅋㅋㅋㅋㅋ

비투비 7주년 축하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