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독박육아 개그

2019. 11. 25. 20: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탠드업에 정경미랑 김경아가 나와서
육아관련해서 스탠드업 개그했음





RGRG~





(참고로 둘이 엄마들 위한 개그를 하고 싶댔음)

엄마라는 공통점 때문에 세상 절친이 된다고함























애들끼리는 막 얘기하는데
엄마들은 "Aㅏ..안녕히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들의 이름이...ㅜ...
(거한 tmi지만 나는 그래서 엄마이름 석자붙여서 핸드폰에 저장함ㅠ)










너무 빨리 평등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생.각.




















이렇게 하나하나 신경쓰다보니







'겨를' 이란게 없음ㅠ




















사탄도 울고갈 어떤분들의 인성.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유ㅋㅋㅋ쾤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