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앞으로도 가망 없는 이유 고이즈미 신지로

2019. 11. 25. 20: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본 앞으로도 가망 없는 이유 고이즈미 신지로

이 새끼는 고이즈미 아들이자 차기 총리 유력 후보임
근데 아마 걍 얘가 될듯..... 일본은 뭔 왕족이 왕위
물려주듯이 정치인 집안은 거의 세습함







 

레전드 펀쿨섹





기자:30년안에 제염폐기물 등을 임시보관하는 중간 저장시설을 현 밖으로 이전하겠다는 약속이 가능하다면 그 근거는?



 

.....하겠습니다!


 

그것이 '약속'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