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소속사의 주접력

2019. 3. 24. 14: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째니 런던 화보 비하인드 컷이 떴는데 그 밑에 설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냐면 모르스부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하려면 모르스 부호도 배워야하나 싶은데 ...또 어떤 친절한 윈드가 해석해줌






 

김재환 세상을 구하시고 나라를 구하시고 나를 구하셨네

재환 없는 살ㅁ 무슨 소용인가 재환이가 있어야 빛이 나는 것을



 

환렐루야~~ 환멘 





보통 주접력이 아니다 ㄷㄷㄷㄷ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

지금까지 봐왔던 주접력들과는 차원이 다른 주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던에서 화보 촬영하면서 베이글 냠냠뇸뇸 먹는 짼 

먹는 모습도 귀엽고 잘생기고 다 하냐 ㅠㅠㅠㅜ



 

재환이가 먹은 베이글은 크림치즈에 생연어 조합이였다고 


받아 적자 

크리...임치이...즈....새...앵....여언....어 






형광 노랑색의 바람막이 ㅈㄴ 잘 어울려 ㅠㅠㅠㅠ 밝은 색이라 그런가 눈이 확 트이는 느낌 

물론 재환이 비주얼도 당연히 시력 상승하는 비주얼



슬링백도 잘 어울려 ㅜ 워너원 유닛 캥거루 활동 할 때 생각이 나면서 ...

내가 캥거루였다면 째니를 당장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고 ㅠㅠㅠㅠ 



대학 선배 느낌 낭낭하다 ㅠㅠ 내 머릿속에 있는 대학 선배 딱 그 느낌! 


이 옷 진짜 체대 선배 느낌 나지 않음? 개조아 ㅠㅠㅠㅠ 심장 바사삭ㅠ책임져 김재환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