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설운도 장범준 탈모이야기

2019. 3. 24. 14: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스 장범준 나옴ㅋㅋㅋ깐범준 얘기 나오니까

영원히 이루지 못할 로망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가 넓은게 콤플렉스

가족력으로 대머리....탈모가 있어서 걱정이라면서 진지하게 말하는데

옆에 설운도 슨생님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상담해주는 중

응 자기까지는 괜찮아~

이렇게 대답해주심

설운도 아들들도 가족력으로 탈모가 오지 않을까 걱정이 많다고 하는데

설운도는 너희세대는 안올거라고 말씀하셨다고

아닠ㅋㅋㅋㅋㅋㅋ라스 얼굴에 씨지 입히는거ㅋㅋㅋㅋㅋㅋㅋ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바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아버지로서 도리를 다했을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아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운도가 전하는 경고메시지

잘 새겨 들을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