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패드는 이 영상 전후로 나뉨

2019. 11. 29. 19: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Madeon 의 Pop Culture (반박 안받아요✋ M4SONIC은 ㅇㅈ)
현재 조회수 5천만임ㅋㅋㅋ 한국인구수만큼 본거



당시 17살에 이 영상으로 월드와이드가 되어버림
(그래서 항상 wunderkind / wonderkid 로 수식어가 붙어!)
11살때부터 작곡 프로듀싱 해왔고
짬바가 남달라서 믹싱 퀄리티가 좋았기때문에 월와된거



사실 다른 디제이들에 비하면 작업물이 자주 안나오는 편이긴해
근데 옛날부터 완벽주의 성향이 있어서 그런것도 있엄
(자기를 아티스트 보다는 '장인'으로 본다고 하더라구)



장인정신으로 한땀한땀 만들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기준 한번 나오면 곡 안에서도 레파토리가 남다르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들음ㅠㅠ
취향으로 갈리는것 뿐이지 진짜 완성도 하나는 최고인거 같아
특히나 최근에 good faith 앨범은 샘플링악기들? 거의 안쓴거래


· All My Friends (눈갱주의)



진짜 깔끔 그자체야 조잡한게 하.나.두 없음



심지어 이 영상편집 본인이 참여하고 디렉팅도봄ㅋㅋㅋ
혼자서 북치고 장구 치고를 다해


·No Fear No More



어떻게 이렇게 심플한데 지루하지않게 잘만드는지 모르겠음ㅠㅠㅠ


얘가 을매나 완벽주의냐면 영상편집말고도
무대비주얼도 신경써서 맹글고 예쁨
(월페이퍼로 만들지경..☆)


























마데온 내가 많이 조아한다구...텍마머니ㅠ
앨범도 냈으면서 내 집 드나들듯이
한국 좀 오란말이야...
2020년 내한소취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