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경력 2년차와 4년차의 차이

2019. 3. 24. 14: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nct 도영이

아이돌로 데뷔한지 2년 됐을 때


팬 : 도영!! 김도영 잘생겼어요!!!

도영 : (쉿) 아하하;; 그만;; 조용조용;;;


유타의 말이 조금 부끄러운 도영이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유타 완전 프로 아이돌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이 흘러 어느덧 아이돌 4년차의 도영


팬 : 김도영 잘생겼어요!!!

도영 : 씨익- (능청능청)


맞아 도영아 너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너도 알지?ㅠㅠㅠㅠㅠㅠㅠ

 

븨앱하는데 옷도 그렇고 안경쓴것도 그렇고 왜 남친짤 부자인지 알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

캡쳐본인데 잘생겼어ㅠㅠㅠ훈훈해ㅠㅠㅠㅠ

내 주위 이런애 없던데

안경 옳아요.. 츄리닝 옳아요... 김도영 옳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