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 왤케 귀여워

2019. 3. 24. 15: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팥빙수 먹는 소원에게 아 했지만

소원이 안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진 은하 ㅋㅋㅋㅋㅋㅋ 은하 화나쪄 ㅋㅋㅋㅋㅋ 포즈 졸귀 








다른 멤버들은 밥 먹는데 은하는 못 먹는 상황

간절한 눈빛 봐 ㅠㅜ 슈렉 고양이가 떠올라 ㅋㅋㅋ




시골에서 다른 멤버들은 차 타고 떠나니까 

손은 안녕하는데 눈은 울먹울먹ㅋㅋㅋㅋㅋㅋㅋ아ㅏㅏㅏ귀여워 ㅠㅠ 









하이파이브 하는데 손 부들부들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음료수 병 까기 힘든 은하 ㅜ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