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잘알 백지헌

2019. 3. 24. 15: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전에 프로미스나인 나경이랑 하영이가 시구 시타했을때인데

 







프롬이들이 경기 관람하는데 지헌이 야잘알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뿌까머리하고 야구 설명해주는 모습이 킬포 ㅎ 






"아웃아웃"




 


"이렇게 잡으면 아웃이에요"




 



"아웃이에요 그쵸?"

 





날라오는 파울볼을 보며 

"파울 파울"






파울볼 피하는 지헌이 

파울볼 조심해야돼ㅠㅠㅠㅠ 큰일 나






안타성 타구가 잡혔을 때 ㅋㅋㅋㅋㅋ 흔한 야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