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부시게 한지민이랑 남주혁

2019. 3. 24. 15: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으엉ㅠㅠㅠ눈이부시게 끝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한지민이랑 남주혁 너무나 70년대 부부 같음

남주혁 머리도 그렇고 사진 나온거 보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사람들 같다 옛날 존잘존예들

의상팀이랑 헤어팀이 개 열일한거같음ㅋㅋㅋ

남주혁이 입었던 양복이 레알ㅋㅋㅋ앞가르마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둘이 띠동갑이라면서ㅠㅠㅠㅠㅠ

케미 오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드라마 못보내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연기 너무 잘했고 내용도 좋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메이킹에서는 옛날필름 효과 준것도 센스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한지민이랑 남주혁 로코로 만나줬으면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