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영국 보그 화보 미모

2019. 12. 4. 14: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사 바꾼거 이해됨ㅋㅋㅋㅋㅋ진짜 잘찍은듯 약간 데뷔 극초반 섹시컨셉같아ㅋㅋㅋ머리 저렇게 해주라


오늘 유툽 켰다가 이거 보고 순간 벙찜............진짜 역대급인듯 ㅜㅜㅜ
넘 예뻐.. 우아하고 고급지고 세련되고 분위기 쩔고 다함
근데 본인도 되게 맘에 들었는지 한동안 안바꾸던 유튜브 계정 프사도 이걸로 바꿔놓고 ㅋㅋㅋ


여튼 이거보고 바로 검색해서 저장했다규ㅠㅠ
근데 딱 이 사진이 제일 예뻐 ㅎㅎ
결론은 에드워드씨랑 영국 보그팀 칭찬해 ㅠㅠㅠ Taylor Swift Covers The January Issue Of British Vogue
BY EDWARD ENNINFUL

진짜 여태봤던 테일러 중에 제일 예쁜거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