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3 태사자 이동윤에 입덕해 산타모니카로 갈 기세인 사람들

2019. 12. 5. 13: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슈가맨3 태사자 이동윤에 입덕해 산타모니카로 갈 기세인 사람들


슈가맨3 첫회 방송후 아직까지 화제성 갑인 태사자

그중에서도 하태하태 이동윤은 현재 산타모니카에서 식당운영중이고

그 흔한 SNS도 안해서 이후 근황을 알 수 없는 상황 ㅋㅋ

그래서 이동윤에 입덕한 사람들이산타모니카로 가고 싶다거나

한국으로 재소환하자는 댓글이 많음ㅋㅋ그 중 일부 ㅋㅋㅋ

 




이제 산타모니카 검색하면 이동윤이 나올지경 ㅋㅋㅋㅋ 











 

이쯤에서 보는 이동윤 입덕 포인트아예~

 

 

태사자 인더 하우스 어!



회심가 무대에서 V하는 이동윤 

 

 

 

그냥 까리한 이동윤

 

 

 

 

이건 추가로 현역시절

 



그래서 이동윤씨 한국 또 언제 온다구요???ㅠㅠ

 

 

ㅊㅊ 소주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