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위크 뒤집어 놓은 기안

2019. 3. 24. 15: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패션위크에 참석한 기안 84 


걸어 오는데 기안 은근 비율 좋아서 놀람 ㄷㄷ ;

근데 옷이 뭐여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포즈들이 트로트 가수 느낌나는 건 뭔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따 ㅋㅋㅋㅋㅋ

평소 기안은 옷 신경 잘 안 쓰는 편인 것 같은데 패션위크 온다고 엄청 신경 쓴 듯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뚜기 브로치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세 포즈 취하는데 뱃살 노출 됨 ...안 본 눈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찬 거 보니까 나혼산에 이 부분 나올 것 같아 ㅋㅋㅋ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성훈이 패션쇼 무대에 섰는데 



그 무대를 보는 기안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뚜기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이 보고 웃은 성훈의 옷은 이러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