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에서 팬 말 못하게 한다는 남돌

2019. 3. 24. 15: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Sf9 로운 










팬싸에서 팬들이 할 말들 미리 준비해서 가잖아 

근데 그런 말을 싹 다 못하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할 틈을 안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자기 할 말만 하는 김석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아 진짜요?는 팬이 말한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인회 가면 팬이 아~ 진짜요? 이 말만 한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질문을 가수가하고 대답을 팬이 하는 주객 전도 현상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돌계의 투머치 토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만 보고 아~ 귀엽다 호감이다 햇는데 얼굴 개존잘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생긴 애가 팬사가면 질문 봇이라는 거잔항? ㅠㅠ 하...설렌다 ㅠㅠㅠㅠ 

세상 차가울 것 같이 생겨서는 수다쟁이라니 ,, 넘 귀여움 


 피지컬도 좋아ㅠ 키가 무려 190cm 라고...ㅠㅠㅠㅠ

 뭐 하나 설레지 않는 게 없구나 ㅠㅠㅠㅠ갓벽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다리긴 거 봐 ㄷㄷㄷㄷ두번 째 계단에서 무대까지 다리가 뻗는,, 

저게 가능한 일이냐? ㄷㄷㄷㄷㄷ 



 

아ㅏㅏㅏ나도 팬싸 가고싶다 ㅠㅠㅠㅠ로운이 수다 좀 듣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