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왕국 BYC 콜라보 BYC 내복왕국관 실사

2019. 12. 6. 16: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byc 저 하얀내복으로 글씨? 표현한거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관에 저렇게 해놓을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예쁘고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지역도 해주면 보러가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올초 보랩 때ㅋㅋ 이 땐 해당 회차 예매하면 런닝 줌ㅋㅋ

 

마케팅 존나 잘한닼ㅋㅋㅌ ㅅㅂ 마케팅 존나 잘해 ㅋㅋㅋ 그리고 byc 내복 생각보다 뜨뜻함 유니클로 일반 히트텍보다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