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의 타겟, 러시아의 새로운 스트라이커, 표도르 찰로프

2019. 12. 9. 1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식들에 의하면 첼시는 러시아의 스트라이커인 표도르 찰로프를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CSKA 모스크바의 신성은 어떤 선수일까요?

 

21살의 스트라이커는 어릴적 피아노 신동이었을지 모르겠지만 경기장 위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CSKA 모스크바에 6살에 입단했으며 100 경기 35골을 득점 중입니다; 어린 선수에게는 정말 탁월한 기록이죠. 그러나 18/19 시즌 드디어 터진 유망주가 된듯 보입니다..

 

27 선발 경기, 15골 그리고 7개의 도움. 이제막 10대에서 벗어났지만 이미 컴플리트 스트라이커인 찰로프는 상대하는 그 어떤 수비진도 초토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골대 앞에서의 "킬러" 멘탈리티는 모두를 놀라게했죠. 정말 쿨하게 상대 키퍼를 반응도 못하게 만들어 버리는 모습은 보는게 즐거울 정도입니다.

 

표도르 찰로프 - 스타일

 

중앙 수비수를 폭발적인 순간 속도로 재쳐버리는 모습은 모든 창의적 중원에서 스트라이커에게 기대하는 모습일것 입니다. 표도르 찰로프의 장점인 부분이죠. 그의 장거리 스피드와 공간으로의 순간 속도는 많은 찬스를 만들어냅니다. 1대1, 주워먹기, 역습시 공격, 모든걸 마무리합니다. 또한 평균적으로 1.4개의 키패스 또한 첼시 같은 공격시 모든 자원이 공격하는 팀에게 이점이 될 부분입니다.

 

 

 

타미 아브라함의 폭발적인 폼과 함께 오도이 또한 천천히 발전중이지만 찰로프에게 한가지 흠은 이번 시즌 유로파 리그에서 득점 부족입니다. 러시아 프리미어 리그도 대단하지만 대륙 대회는 차원이 다른 무대죠. 어찌 되었던 첼시가 이번 이적 징계가 풀려 향후 몇년간을 기획중인 지금 찰로프가 왜 그들의 타겟인지 확실히 알게 될것 같습니다.

 

만약 1월에 첼시가 표도르 찰로프를 영입한다면 이미 성공의 요소를 갖추고 있는 이 선수가 탑 레벨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 봐야할것입니다.

 

https://tasteoffootball.com/2019/12/06/fedor-chalov-russias-next-star-striker/

 

요약

 

1. 98년생, 21살. 풀리식이랑 동갑

2. 순속, 침투, 마무리, 키패스가 장점

3. 한가지 흠은 대륙 대회에서의 활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