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건후 광고 합성 논란

2019. 12. 10. 00: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ㄹㅇ 저렇게 귀여운 애를 데려다가 왜 이따구로 광고를 찍었을까 존나 궁금해.. 좀 이상하긴 함 ㅜ 그냥 뛰어다니기만 해도 귀여운 애를 데리고 어색하게 합성해서 이상해



건후 얼굴 합성이 너무 티나서 별로라는 말 많음

건후 잘 때 아이스크림 옆에 놔두기만 해도 광고 될텐데 굳이 왜 합성을?ㅋㅋㅋ자연스레 놀아라 하고 그중 이쁜 컷들 편집해도 됐겠다ㅋㅋ마지막에 건후 레디또 하더만 그거나 제대로 들려주지 목소리도 죽여놨어ㅋㅋㅋ진심 센스가 바닥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