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리더 초롱 생일파티

2019. 3. 25. 1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에이핑크 리더 초롱 생일파티 사진이 올라옴

























동물 옷 입고 얼굴에 낙서들이........................




 

 하늘하늘한 원피스 입고 청순 열매 씹어 드시던 그 분들 맞나요????? 




 

안녕하세요 청순 걸그룹 apink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낙서를 해도 예쁘고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에서는 청순이지만 실생활은 비글미 쩌는 듯ㅋㅋㅋㅋㅋㅋ



하영이가 저도 모르겠어요 어쩌다 보니까...누가 시킨게 아닌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믕지가 너가 젤 양호해라고 했더니 댓글 단 오하영

남주언니 안 웃는게 제일 신기해요. 평정심을 유지하네




 ㅋㅋㅋㅋㅋㅋ하영이 댓글보고 사진 다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주가 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신나서 빵 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혼 자 , ㅋㅋㅋㅋ평정심을 유지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핑수니들은 멤버들 구설수 하나 없고 오래동안 그룹 유지하는 게 대단해보이는데

게다가 멤버들끼리도 사이가 엄청 좋아보임 

낙서하고 사진찍는 거 보니까 어릴 때 수련회 느낌 나는 것 같아 ㅎ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요렇게 서로 분장해 줬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