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프듀에서 혐한 및 강제 사퇴 추정 의혹으로 논란 있었던 그 헤일로 의문의 현재 상황

2019. 12. 10. 01: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투표 순위보더니 일본애들이 많이 투표해주던데... 팬덤도 있는거 같고... 3명 같이 데뷔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

전전날부터 일본 아이튠즈 K-POP차트에 슬금슬금 올라오기 시작했는데 어제 새벽에 1위를 함.

일본내 헤일로 팬들은 총공이라던지 그런 얘기가 없었던 상황이라 어리둥절하다가 부랴부랴 음원 다운로드하면서 도와주기 시작함

그리고 오늘 오후 상황이

헤일로 곡들이 1,4,6,7,9위 함

 

+일본 아이튠즈 전체 종합 랭킹 37위



 

근데 저걸로 탄력 받았는지 좀 전에 뜬 상황이


애플 뮤직 트렌드 검색어 등극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랭킹 1위, 7위 등극

 

총공얘기 없었는데 차트 스멀스멀 올라간거 보면 헤일로들 사퇴하고 떡밥 없어지니까 각자 헤일로 노래나 들으면서 눈물 삼키다가 차트 올라간거 아닌가 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헤일로 그룹이 있을때는 숙연했는데 해체하고서야 차트인을 해보는 안쓰러움.....

일프듀에서 고생 많이 한 친구들이라 잘됐으면 좋겠는 마음에 기뻐서 글 올려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