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리더가 된 육성재

2019. 3. 25.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리더 서은광의 입대로 리더를 다시 뽑은 비투비



당시자료



리더를 돌림판으로 뽑는 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민혁이 리더가 되서, 


감격을 주체 못 하는 민혁 




그리고 막내도 다시 뽑기로 했음 

 

 

 그러나.....육성재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비투비 막내가 육성재임)




다시 한 번 또 돌림판을 돌려봤지만.....



 또 육성재 당첨!!!!!!!!! 










그리고 비투비 7주년 기념 방송에서.....




드디어 리더가 된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막내+지난 번 돌림판 막내 당첨+ 이 날 돌림판 막내 또 당첨

막내 당첨 3연속으로 리더 시켜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세상을 다 가진듯한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가 리더 되서 다시 막내 뽑았는데 또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막내는 육성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 운명ㅋㅋㅋㅋㅋ 



ㅋㅋㅋ표정 봐 ㅋㅋㅋㅋㅋ귀여워ㅠㅜ 

 

 




ㅋㅋㅋ리더 임기 기간도 있음ㅋㅋㅋㅋ임기 기간은 찐리더 응광이 제대날, 다시 뽑는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