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의 독특한 사인

2019. 3. 25. 17: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심하게 사인을 하는 편이라는 설운도님

세심??? 사인을 세심하게?????






지방 행사를 다니다 보면 각 지역의 식당을 방문하는데

식당에 유명인들의 사인이 있는데  







사인 식별이 어렵다는 거야 

하긴 식당가면 사인이 다 비슷비슷해서 자세히 안 보면 잘 모름 ㅜ 




 

 

그래서 차별화를 위해 사인에 그림을 그리기 했다고 함 





그리하여 설운도 사인 인증 타임 




종이를 특이하게 세로로 놓고 



 

한 획 한 획 정성껏 꾹꾹 눌러 사인 하는 중 



 

 느~ 긋하게 사인 하다가



갑자기 손놀림이 빨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을 그리는데 머리숱을 굉장히 많이 그린다고 하니까 

제가 머리에 한이 맺힌 사람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사인. 그림 커엽다 ㅠㅠㅠㅠ 그림도 잘 그리신다 




그림이 상징하는 것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그냥 귀여운 캐릭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뭔가 뜻이 담긴 캐릭터일줄알았는데



그러면서 


 

 저를 자세히 보면 귀엽게 생겼잖아요 라는데 ㅋㅋㅋㅋㅋ 

그림이랑 설운도님이랑 닮은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검색해 본 설운도님의 사인






 

 실제로 캐릭터 그려서 사인 해 주시네 ㅎ



 

 멀리서도 눈에 띄는 설운도님의 사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