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예존잘 공존하는 황민현 얼굴

2019. 3. 25. 17: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서울패션위크 참석했던 민현이 고화질 사진들 몇장 모아봄

연예인들 사진 찍힐때 앞에 카메라 플래시 엄청 터지던데 눈하나 깜짝 안하는게 너무 신기해

너무 익숙해서 그런가 눈을 어떻게 하나도 안깜빡거리지...

보면 볼수록 존잘이랑 존예가 공존하는 얼굴이야

되게 잘생겼는데 선이 유해서 그런지 사람 자체도 선해보이고 분위기도 부드러워보이고 그럼

근데 옆선이나 콧대 같은거 보면 딱 존잘 남자 느낌 뿜뿜하고

(ㄹㅇ나중에 배우해도 될 것 같이 생김)

이런 사진 보면 되게 예뻐보여

약간 사슴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키가 181cm이던데 저 코트가 황민현 발목쯤에 올정도면 얼마나 긴거지;;ㄷㄷㄷㄷㄷ

내가 입으면 바닥에 질질 끌면서 다니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청순하게 잘생기고 예뻐 

얼굴 너무나 취향저격이다ㅠ

비주얼이 어마어마허다...

쩐다 민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