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연예인 아이유의 팬이라는 배우들

2019. 12. 11. 02: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의 팬이라는 배우들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아이유

아이유 팬이라고 밝힌 배우들을 한 번 모아봄

 

 

 

 

 

<송혜교>

송혜교는 아이유의 콘서트에 매번 갈 뿐만 아니라,

아이유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낼 만큼 엄청난 팬

 

 

 

 

<이재욱>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묻는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아이유 선배님'이라고 대답한 이재욱

 

 

 

 

 

<조승우>

 

과거 한 인터뷰에서 조정석과 아이유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조정석에게 '네가 뭔데 아이유랑 하냐'며 문자로 욕을 했다고 함ㅋㅋㅋㅋ

 

 

 

 

 

 

 

 

 

<박솔미>

 

박솔미는 매번 아이유 콘서트 인증샷을 올리면서

찐팬임을 인증하고 있음

 

인증샷과 같이 올라오는 글들이 넘 따숩다 ㅠㅜㅠㅜㅠㅜㅠ

 

 

 

 

 

 

<신하균>

 

신하균은 과거 수상 소감 중 

'이 시상식 덕분에 아이유를 봐서 기분이 좋다'고 말한 적 있음

 

과묵하기로 소문난 신하균이 저 말을 할 정도면,,,대단한 팬임 ㅇㅇㅇㅇ 

 

 

 

 

 

 

<손숙>

 

아이유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손숙은

"젊은 친구가 집중력, 몰입도가 아주 특별한 것 같다"며

"좋은 작품 있으면 한 번 권해보려고 한다. 젊은 친구가 예뻐 죽겠다"며 폭풍 칭찬함

 

 

 

 

 

 

 

 

<김영민>

 

아이유의 팬이었다는 김영민은 드라마에서 아이유의 뺨을 때리는 장며네서

아이유가 다칠까 봐 혼신의 힘을 다해 가짜로 때렸다고 밝힘

 

 

 

 

 

 

<유해진>

 

아이유와 소녀시대 중 선택하라고 하자, 망설임 없이 '아이유'라고 답함ㅋㅋㅋㅋ

아이유랑 밥 먹자는 제안에 엄청 좋아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

반응형